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더 위쳐 (The Wi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8:06

    >


    >


    markogruicic(한 0점) 놀라운 1시즌째 헨리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 bushidobrown27(한 0점)더 이상 위 조 평론가의 스토리는 들을 이야기와. 이 쇼는 정스토리가 대단해.멋진 얼굴과 멋진 액션. 캐스팅도 상당하다.정 이야기 재미 있다. ​ sahibpt(9점)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좋다.헨리 카빌은 완벽한 역할을 해냈다. 격투 장면, 소음악, 영화 촬영의 모든 분위기는 정 스토리에 놀랄 만큼 상당하다.넷플릭스가 해냈다!​ j-o-n-t-e에 0점)상당히 훌륭하다.나는 책과 게임의 팬으로서 이 시리즈의 성공을 바라고 있다. 헨리는 게임에서 선보이는 액션보다 훌륭하다. ​ shannon-horan-일 80-750546(한 0점)시즌 2을 탐내는 것이다!게임보다 이것이 좋아! 일 0시즌 더 부탁하는 것이다!! 그래서'크리드'도 영화 판권을 양도!​ tudorpsih(9점)이 드라마는 훌륭하다.지금까지 나는 큰 감명을 받았다. 시즌에 대해서는 조금 혼란스러운 느낌이 들지만 원작을 보면 이해할 수 있다.헨리 카빌은 리비아의 제라르트지만 예니퍼와 프레야 앨런이 내 캐릭터로 성장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몬스터의 옥석·일본은 일부 의심스럽지만 전체적으로 나는 만족할 것이다. ​ aravindtejahydps(한 0점)위 조는 20일 9년 가장 메카 료은죠 구인 웹 시리즈 중 하나로 높은 스케일과 그래픽 그 때문에 배우의 연기가 마음을 사로잡는다.이 밖에도 게임과 책에 관한 웹 시리즈는 또 다른 재미가 있다.​ rohitcoolboy(6점), 정 스토ー리ー그에은츄은 아하고 싶었던 저는 책과 게임의 열혈한 팬이다.우선 헨리 카빌은 자신의 나이 위치임을 못 박았다.다른 출연진도 좋았다.이번 시리즈는 부분적으로 빛이 나지만 페이싱이 문재가 있다. 가끔 너는 너무 지루해. 뭔가 빠져있는 듯한 渋은 느낌이 들었어.​ joemuznkosi(4점)과대 평가되었습니다.액션이 기대했던 것보다 좋지 않았어요. 더 잘할 수 있었을텐데.fknpayne (일점) 미안해. 난 책도 읽고 게임도 한 위치의 열혈팬이야.난 이 시리즈에 전혀 기대하지 않아. 원작의 책과 비교하고 싶지도 않다.영화의 관점에서 보면, 이 시리즈는 최저다. 아내 소음에서 끝나고 비논리적이고 끔찍했어요. 배우들도 연기하는 캐릭터들을 이해하지 못하는 느낌을 받았다. The Witcher에서 Witches로 바꾸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을 것이다.작가는 재능이 없을 뿐.나는 이 드라마가 싫지 않다. 단지 많이 실망했을 뿐, 시간과 나의 돈이 아깝다.martinbrisia(1점) 책을 읽어보지 않은 것 같다. 모든 스토리가 바뀌었다. 책에서 완벽하게 균형 잡힌 등장인물은 없다.만약 작가들이 다양성에 대한 회의를 갖는 대신 책을 읽어 보니 우리는 훨씬 좋은 TV시리즈를 볼 수 있을 것. ​ alfresco7000(한점)의 왕좌의 게임, 해리 포터, 파워 레인저의 모든 에피소드를 한번에 본다고 상상할께.그러면 술에 취해 신경안정제를 먹게 된다. 그래서 악몽을 꾸게 된다. 이것이 바로 그것이다.​ dlongford84(한점, 과장 광고를 과대 평가된 쓰레기 3부작인 것. 무슨 말인지 도무지 이해할 수가 없다.​ lawrencewentzz(한 0점) 멋진 쇼이골 보고 비평가들의 평론을 읽어 보았는데, 완전 충격 먹었다.이 드라마는 멋있어.스토리 '너희들'로 모든 것이 담겨 있다.개선의 여지는 있지만 전반적으로 추천될 것이다.사람들이 이를 싫어하는 것이 뭐가 글 솜씨인지 ​ holliyvonne것 977(한 0점)환상적."빨리 이후 시즌이 보고 싶어. ​ darktolight(한 0점)마치 게롤토우이 비디오 게임에서 당장 벗어난 것 같다.헨리가 게롤트를 얼마나 멋지게 묘사했니? 그는 성격, 목의 sound 존재감을 완벽하게 표현했습니다.네가 비디오 게임의 팬이라면 절대 실망하지 않아. ​ louisehurman(6점)실망 b그프고 연기도 유치하고 정 이야기, 실망했다.​ jjordanovbg(5점)실망했어요.만약 당신이 책을 읽지 않았다면 이 영화가 괜찮을 겁니다. 이 영화는 일반적인 스토리가 따라오지만 왠지 뒤틀린 방식으로 진행된다.주연 3명을 제외하고는 다른 등장 인물은 이해 못할 정도로 존재감이 없다.간간이 등장인물의 배치는 정치적 정확성에는 어림도 없다.나는 첫번째 시리즈 3편을 보고더 이상 보지 않을 것. ​ muop_beautiful(9점)시간이 더 필요하다 시작부터 한번 2번은 약 간 어색하고 뒤죽박죽 수로 로우오쯔다. 그러나 3회부터는 점차 개선되는 부분이 있었다.그들이 이 이야기를 풀어낼 방법을 찾아낼 것이고 헨리·카빌은 이번 시리즈에서 놀랐다. ​ golgulok(9점)너무 재미 있는 쇼였으나, 게임을 하고 보거나 책을 읽지 못한 사람은 지리멸렬할 수 있다.​ Keymouse880일(날짜 0점) 멋진 시리즈 솔직히 이야기하고 헨리 카빌이 위 조의 모습을 상상하기가 어려웠다. 그러나 7개를 보고는 다른 사람이 그 역할을 하는 모습이 상상하기 어려울 정도에 헨리의 연기가 훌륭했습니다.


    >


    매우 높은 평점을 얻고 있다. 평점 8.8점 ​ 10점, 9점, 8점, 7점, 6점, 1점 순으로 점수를 받았다.​


    >


    장르상 압도적으로 남성의 표가 많지만 남녀 평점 차이는 거의 없다.​


    메인 예고편 트레하나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