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애기영아이보육교사 이누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5:32

    >


    프로스터디 학습설계팀의 안소연 팀장이다.언제나 그랬듯이 장어 아이가 유아기 보육교사 자격증을 소개하는 '가끔'을 가지려고 합니다.뱀장어 영애기 보육사 자격은 어린이집 교사분이나 원장님도 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자격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남성분들도 보육사 취득을 희망하고 있습니다.주부들도 취업을 위해서 취득을 희망하고 있습니다.시대가 흘러도 꾸준히 트렌드가 있는 자격증입니다.


    >


    그러면 자격증 취득 진행과정을 같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딱딱한 설명문보다는 후기를 가지고 와서 하나하나 이해하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제 학습자의 미닫이 영어 보육사 자격증 취득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후기를보면서취득과정을살펴보도록하겠습니다.


    >


    <실제 학습자님의 후기. 안녕하세요저는 이번에 장애기 연 아이 보육 교사를 취득한 세 쌍둥이를 키우는 주부 박 0경이라고 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세쌍둥이 엄마... 너무 힘들죠? 그렇죠.육아도 매우 힘들지만, 그것보다 일단 생할비는 정말 대단합니다.사실 저는 경력 단절 여성 중 한 명이었어요.어린 아이를 낳은 전 아이 예정이 3명 이옷깅지만... 이렇게 3명의 아이를 가지다니 상상도 못했죠.세쌍둥이입니다. 신확률 또한 적습니다.그렇게 해서요. 새 기간이 너무 힘들었어요.3개월 때부터 폭풍 입덧 했다.3명의 아이들이 나쁘지는 않고, 음식도 모두 울긋불긋하게 시끄러우니까.그렇게 입덧을 한 것 같아요.


    >


    그래서 저는 직장도 일찍 그만두고, 아이를 낳고 과인서는 육아와 집안일에 지쳐있었습니다.물가 상승으로 인해 생할비는 무럭무럭 지났고 남편이 혼자 돈을 버는게 너희들 미안했어요.저는 굳게 sound를 먹고 보육교사를 준비했습니다.그렇게 보육사를 준비 과정이 끝나고 저는 아이의 집에 출근했습니다.​에 통돗 2년이 지났네요.. 집에서도 아이를 키우는데 출근해서도 아이들을 돌봐줘야 하는 게 아내 Sound에게는 너무 힘들었어요.근데 지금은 익숙해진지 오래예요적응기간이 길었지만 지금은 완벽히 적응입니다.원장님이 어느 날 저한테 뱀장어 영애 보육교사를 얘기해 줬어요.


    >


    이게 뭘까 하고 조사해 보니 요즘 장애인 아이들의 특수반이 늘고 있습니다.근무지에서 장애아 영어 어린이 보육교사를 배치해야 한다는 의무가 생겼다고 합니다.자격증을 취득하면 국공립 어린이집 취업도 가산점이 붙습니다.심지어 처우개선비도 지급된다고 합니다.연봉이 오를 거요?국가에서는 장 아이 아동, 특수 보육 교사 수당이 17억원 이상 증가됐다고 발표했습니다.그렇게 되면 당연히 취득하는 게 좋겠죠?


    >


    보육사 취득할 때는 미루고 미루고 있는 마소움 먹고 취득한 것이니 나는 이번에는 뒤로 미루고 이야기 고도 쵸은하쟈고 보육 교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할 때 도왔던 앙소용치ー무장에 온다고 하는 체에게 연락을 드렸죠.여전히 학습자분들을 도와주고 있었어요! 정스토리는 점점 더 저를 도와주신 분이라 믿음은 가졌어요. 그래서 저는 진행 과정을 듣고 즉시 진행을 판정했습니다.사실 거소음에는 수업과 실습을 다시 해야 한다는 게 실상부후한 느낌마저 들었습니다.저는 하나를 해야하기 때문에.. 하지만 실습이 없는점! 보육사때는 실습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 자격증은 실습을 안해도 된다고 해서 걱정이 좀 줄었습니다.


    >


    사실 보육교사 때도 그렇게 힘들지는 않았는데 이게 더 쉬워서 다행이에요.8과목을 연결하면 되고 전에 들은 과목과 중복되는 과목이 있어서 과목수는 줄었습니다. 1학기 플랜으로 실시되었습니다.수강신청은 전에도 팀장님의 도움을 받아서 했지만, 아직 복잡해서 못했어요.그래서 이번에도 도움을 받았어요. 우선 온라인 강의는 백 프로! 온라인이다.제 지인이 학점은행제 진행을 희망하고 있습니다만, 계속 듣고 있습니다.거짓 없이 교육원에 참석을 하지 않아도 될까 1이 한번도 없는 것이 옳으냐.저는 교육원을 한 번도 방문한 적이 없고 자격증을 취득한 사람으로서 정말 답답했습니다.절대적인 출석하실 1 없습니까!


    >


    그리고 온라인 강의는 처음의 학기 초의 5주 과정에서 열립니다.이 정도면 전문가 아니에요~? 농담이고요.농담입니다. ​ 참석 인정 기간은 과목당 2주가 주어집니다.첫주에 1회씩 1과목씩 열립니다.날짜가기재되어있지만,그날짜안에만강의를들어주신다면출석인정이됩니다.저 저번 보육교사취득할때 너무 답답해서 빨리 알아들었어요.전체 참고하세요.저는 모바 최초에도 가능한 강의를 신청해서 첫회 하면서 틀어놨는데... 아이들이 제 핸드폰을 만지는 바람에 안에서는 화가 많이 났는데요..그래도 아이들에게는 예쁜 모습만 보여줘야 하니까 거의 매일 웃으며 위로해줬어요.


    >


    과제나 시험 전에 팀장님이 노하우를 많이 가르쳐 주셨는데 이번에도 또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게도 잘 진행되었습니다.그렇게 저는 모든 과목 이수를 마치고 월면에 자격증 신청을 해서 발급받았어요! 저는 연봉이 빨리 오르기를 기다리고 있고 여러분도 연봉 상승을 위해 노력해 보세요! 보육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병행하기를 권합니다.이왕 하는 거 장애기 영애기 보육사도 한꺼번에 하면 되잖아요! 저는 진짜 후회는 했어요.보육교사취득하면서 이것도 병행했으면 좋았을걸 하고 후회하던데요! 그래도 취득한게 어딘가요?다시 팀장님과 진행할 수 있을 거라고는 생각 못했는데, 또 감사 말씀 드렸습니다.감사합니다, 팀장님.후기는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전체 취득에 성공해서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도전해보세요^~읽어주셔서감사합니다.


    >


    좋은 후기 감사합니다. 회사원임에도 불구하고 출석도 꾸준히 따라와주신덕분에 저도 사실이야기 고마웠습니다. 후기를 읽고 도움이 되었습니까?그 외, 불명확한 점이나 취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시간대나 주간의 이야기를 문의하면 친절하게 일상다반사를 전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