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국이다신1기 [12주 11] 미국 산부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21:46

    지난 달 방문 이후 4주 만에 다시 병원에 갔다. 그 한 달 때에는 나쁘지 않고 입덧의 사투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오타쿠가 힘든 시기였다. 말라서 식욕이 없고 삶에 대한 기대도 나쁘지 않고 희망도 없었던 때로 창밖으로 맑은 날 하늘과 나쁘지 않다, 나무를 보면 마치 소설의 마지막 잎새들이 생각나는 듯한 때였다. 다들 행복한 이 아름다운 계절에 나쁘진 않은데 이렇게 누워있다니... 나쁘진 않은데 이렇게 어엿한 분이 아니라니... 이제 두번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은 추락하는 때때로...


    이번에는 지난번과 다르게 의사와 서로 뒤에서 이야기했고 그녀는 자신의 갑상선 항진증, 그리고 풍진 항체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착한 듯한 얼굴에 미소를 짓고 환자를 대하자 저절로 믿음이 생겼다. 하지만 출산은 다른 병원에서 이뤄지는 시스템이라... 아마 다른 의사를 만나게 될지도 몰라. 위 뒤에만이라도 계속 그녀와 함께 있으면 돼.저번 포스팅에도 썼던 것처럼... 저는 생전에 걸린 적도 없는 갑상선 항진증이라고 하는 진단입니다.새 초에 받게 되다 물어봤는데 제가 걸릴 줄 몰라서 깜짝 놀라서 검색 다 해보고 난리 났는데. 고등학교 친구가 자신도 갑상선 호르몬 수치에 문제가 있었다고 할 정도로 정예기 흔한 호르몬 문제였습니다. 대한민국은 즉석 약을 쓰기도 한다는데 여기는 4주 후 재검사하기로 했으니 기다리자고 하면서 약이쟌 식단 조절 등에 대해서 무슨 말이 없다.


    만 1아기에게 큰 문제가 말했다면 병원에서도 빨리 조취를 취핬 울테니카.그렇게 해서 다른 먼지! 이 얘기도 많고 문제도 많은 풍진... 접종을 했는데도 내 몸에 항체가 없다니?! 게다가 풍진은 태아에게 걸리면 정예기 무서운 결과를 가져오는데?!


    풍진항체가 없다는 연락을 받고 또 며칠을 이 표정으로 폭풍검색.결론은 풍진을 주사해도 본인처럼 항체를 못하는 임산부가 많다는 것이다! 그리고 풍진은 데힝 민국이 본인 미국처럼 개발된 본인 라에에서는 잘 생기지 않아서 자네의 걱정하지 않아도 되지만, 두드러기, 본인 발열 환자는 피하고 특히 임신 초기부터 충분히 20주까지는 태아에 감염 때 나쁜 결과를 예상하기 때문에 더 주의할 것!그래서 봉잉눙 20주가 지봉잉데힝 민국에 가는 비행기 티켓을 끊게 된 것이었다 아무래도 공항 이본인 비행기 등 불특정 다수를 망봉잉눙 환경을 되도록 줄이기 위해서...!이 외에도 그녀는 본인의 식볼쯔가 본 사람 몸무게에 대해서 스토리, 임신 전과 비교하면 약 5킬로가 줄어서 최근까지는 괜찮지만 다음 방문에는 체중이 늘 빨리 오기를 기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근데 도대체 뭐 먹고 싶은게 있다면.. 그렇게 저번에는 작아지는 초음파로 봤는데 이번에는 배 초음파로 애기를 봤어! 저번에는 그냥 콩 같았으면 이번에는 제법 사람 모양이었는데 머리 위, 손발, 그렇게 손가락도 있지 않을까! 덤으로 다리를 올렸다 쳤다 쳤다 팔을 올렸다 내린 아주 잘 움직이고 계셔! 정스토리 신기했어요. 아직 머리-엉덩이의 길이는 5㎝정도밖에 안 되는데도 척추가 생겼고 있지만 있다니! 놀랍다는 이야기 밖에는! 동영상을 찍고 싶었지만, 이곳은 따로 파하나를 살았던 본인인 제가 찍을 수 없게 되어 사진만으로도 만족해야 했습니다.


    >


    그렇게 약 30분간의 미타 sound가 끝나고 다행히 오거의 매일은 혈액 검사 없이 집에 온! 아마 2개월 정도가 그다지 좋지 않을 거야. 성별을 알것같은 기분이 드는데...궁금해!


    거의 매일 먹은 거딸기 콩 1개 우유와 시리얼 호두 2알 크래커의 이야기인 망고 겟 레이킴메키시캉라이스 콩 야키라고 야 떡 미니 머핀 2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