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파이더맨 파프롬홈 :: 쿠키영상/영화관 굿즈이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7:13

    일단 제일 궁금한 쿠키 영상은 있어요.꼭 다 보고 과인이 되길!!!!♥♥크 하의 영상이 아래과가 아니다....🥺💗 쿠키 영상은 총 2개입니다!!​


    >


    드디어 스파이더맨의 파프롬홈이 공개되었습니다!!! 죠조를 보고 온 따뜻한 후기!


    >


    포스터를 보니 토니가 만들어 준 새 차의 냄새나는 유니폼은 어디로 갔니? 하실 텐데요



    >


    이 유니폼은 뭐지? 할 것 같아요.


    >


    우선 인물관계로 보면, 네드, MJ, 해피호건, 메이, 닉 퓨리, 마리아 힐은 알고 계시겠지만!!! 미스터리오와 엘레멘 가면 크리처스는 좀 생소할 것 같아요!! 영화로 확인할 수 있는 것


    >


    그리고 메가박스에서는 스파이더맨의 엽서와 여러 가지 굿즈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도 유기농에 매일 사러 갔지만 아직 배송되지 않고 있습니다.서스파이더맨 관련 물품 판매 불가라 나쁘지 않다.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ᅲ


    >


    그리고 영화 시작 전에 토니와 캡틴, 그리고 다른 영웅들을 추모하는 영상이 계속 나와서 눈물이 날 뻔 했어요.ᅲᅲ


    >


    개인적으로 명세리후은 Peter tingle보컬~좀 엔도지입니다.의 3000정도로 사랑하고 or이 정도는이다 캡틴 아메리카 엉덩이 지이데사랑 거의 비슷한 느낌의 명대사 ㅋㅋㅋㅋㅋㅋㅋㅋ ​ ​ ​


    >


    그리하여 마블 게이더 퓨처파이트에도 스파이더맨 파프롬 홈에디션이 추가되어 업뎃했습니다!! 기위의 유니폼과 파프롬 홈대전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만, 굉장히 고퀄리티였습니다~!


    >


    자신의 남은 액션 부분이 자신의 귀여운 로맨스 부분 전체를 잡아보는 내내 행복했습니다.전체적인 감상은 5개 별지 모르겠어요.그럭저럭 후하게 주고 싶군요.■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건 거의 매일 피터를 좋아해 준 토니가 없어서 왕따만 하는 닉 퓨리가 미웠다...《토미, 다정하게 대해주세요》소중하니까.기회가 된다면 한번 더 보러가서 굿즈 사겠습니다.↓여러분도 즐겁게 보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