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 할시'Halsey'인터뷰 "방탄소년단과 작업, 인생최고의 경험!... 완벽한 사람은 슈가"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3. 00:48

    ​​


    ​​


    >


    ​ 팝 스타 할 때'Halsey'가 와서 5월 내한 공연을 앞두고 인터뷰에서 최근 새 앨범'Manic'을 발매한 소감과 한국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 온 5월 9일 서울 올림픽 공원 올림픽 홀에서 혼자서 내한 공연을 벌일 때는 지난 것 7일 정규 3집'Manic'을 발표했다.20일 5년 데뷔 앨범 발표 후 몇회 그래미 시상식 후보로 지명되어 차세대 팝 스타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이후 방탄소년단의 히트곡 작은 것을 위한 시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국내에서도 이름을 알렸다.'Halsey 인터뷰 스토리'


    너무 기쁘다.이번이 최근까지 앨범 중 최대 규모의 글로벌 발매였다.정부는 사람들의 생각을 여러 가지로 나눌 수 있어 힘겹다.


    ;노 힘 본인 많은 1이 1어판이나 멋진 인생의 현 시점에서 느끼는 수많은 소견, 20대로 산다는 것, 실수, 본인을 먹으니 더욱 무거워진 선택의 결과와 진정한 사랑을 찾고 있는 본인에 대한 앨범임.한 개인으로서 본인은 어디인가에 대한 소견이 늦었고, 자신의 소견이 바뀔 때마다 앨범도 바뀌는 게 당연하게 느껴졌다.그래서 이번 앨범에는 많은 다양한 사운드와 이이에키이 있고 음반을 사용한 즉시 당시의 우왕좌왕한 모습이 그대로 반영되어 팝, 컨트리 1렉토우로닉 등 다양한 장르와 시도를 엿볼 수 있다.


    내가 만 본인은 음악에 영향을 미친다.팬들도 마찬가지다. 많은 팬이 자신과 거의 같은 자신이 버팀목이기 때문에 그들이 겪고 있는 일과 내가 겪는 일이 얽혀 교차점이 있다는 게 좋다.


    귀취가 어느 정도든 나쁘든 언젠가는 좋아진다는 것, 나 나쁘지 않다, 누군가 몰라도 괜찮다는 것, 그것을 탐구하고 다양한 시도를 해보는 데 시간이 걸려도 괜찮다는 것을 전체적으로 알아줬으면 한다.부끄러운 1번 하게 되고 결과가 좋은 1도 있는 것이었다 그리고 많은 교훈을 얻게 돼 있었다.우리는 모든 것이 완벽해 보이는 SNS의 시대를 살고 있기 때문에 젊은 세대를 위한 노래를 만들면 성장한다는 것, 나쁘지 않게 누군지 알아가는 과정이 그렇게 아름답지만은 않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 가끔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다.​


    너무 재미있어.내 곡으로 시도하기 전에 new 사운드를 조사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저스틴 비버와 체인즈 모커스와 저는 팝스 스타일의 곡을 쓰기 전에 협업했다. 콜라보는 생각할 수 없는 시도와 결과를 낳기도 할 것입니다.최근 퓨처와 함께 포스터 스토리론 앨범에 피처링을 했는데 이런 소견도 없는 조합은 내면의 new 인격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방탄소년단과 작업은 인생 최고의 경험 중 하나였다.그들은 너희들 스스로 상냥하고 영리하며 재능이 있다. 이 작업을 통해 new 친구를 사귈 수 있었다.'작은 것을 위한 시' 뮤직비디오 촬영을 위해 한국에 왔는데 그때 한국에서 시간을 보내면서 방탄소년단이 어떻게 sound악을 만들고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지 볼 수 있었다.춤을 비롯해 모든 것에 완벽을 기하는 자세는 내가 만드는 예술에도 그런 완벽을 기해야 한다는 의지를 다져줬다.물론, 각각의 멤버도 잘 알고, 각각의 성격이나 관심사등도 알게 되어, 슈가와의 콜라보가 실현되었다.그의 솔로 사드락 Agust D에 많은 공감을 얻었다.사적인 내면의 소견과 어두운 면, 아티스트와 개인을 오가는 고뇌가 그대로 제시됐다.그래서 그 곡을 들었을 때 이번 앨범에 꼭 SUGA와 협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사람들은 어쩌면 다른 멤버들과의 협업을 가장 먼저 떠올렸을지도 모른다. 자신과 보다 보이스의 색깔이 대등한 멤버 자신, 영어를 잘하는 RM과 하는 것이 아닐까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나의 "MA Sound" 중에서, 이 곡에 완벽한 사람은 언젠가 자신 있는 SUGA였다.그와 콜라보 할 수 있어서 정스토리 기뻤다.


    올해는 많은 협업이 준비되어 있지만, 지금부터 모두 함께 작업해 보고 싶은 위시 리스트도 길다.드레이크와 꼭 함께 곡을 해보고 싶고, 숀 멘데스도 좋을 것 같아. 그는 거짓없이 좋은 사람이었다 그리고 신인 아티스트들과의 협업도 하고 싶다. 내가 사랑을 시작했을 때, 나를 믿고 모두 작업해 준 사람이 있어서, 오늘 안에 내가 있을 수 있었다. 마찬가지로, 나도 누군가가 젊어서 경력을 시작하려고 하는, 내가 느끼기에 뛰어난 신인 아티스트에게, 그런 도움이 되어 주고 싶다.


    네, 첫공연은 물론 기억해요. 많이 떨렸던 기억이 난다.방탄소년단과 협업하기 훨씬 전이라 사람들이 과연 나쁘지 않은 아이를 알고 있을까. 내 공연에 와줄까? 걱정이 태산 같았는데 우려와는 달리 멋진 공연을 할 수 있었다. 2500명 이상의 팬이 공연장을 가득 메우고 주었다.가사도 다 알고 피켓도 준비하고 팬들이 메이크업이나 의상도 너무 멋있었던 게 기억에 남는다. 끝날 것 없이는 팬들과 만나 반갑지 않을 때도 가졌지만 정말 큰 감동으로 남아 있다. 이번에는 팬들도 당시보다 늘면서 앨범도 2장에서 3장에서 거의 채찍 일어났기 때문에 더 기대된다. 나쁘지 않아도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기를 바란다.


    그래 달라.매니저와 봉잉눙, 대한민국을 정 이야기 나쁘지 않아 하고 지난 2년여의 시간 동안 대한민국에 친구를 많이 만들었기 때문에 이번 대한민국 방문도 매우 기대하고 있다. 얼마 전에는 대한민국 친구들과 놀러간 것들과 함께 서울을 구경하고 소주도 같이 마셔봤다. 정스토리는 재미있었지만 다른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경험해 보고 싶다.


    ::대한민국의 팬들을 많이 사랑하고, 지난 2년간 내 sound, 악을 받아들이고 공감하고 준 것에 쿵감동과 감사를 느끼고 있다.아직 내가 보여주고, 말해주는 것이 많다.팬의 MASound안의 부분에 자리 매김되는 것은 큰 행운이었다. 앞으로도, 내가 하는 모든 것을 팬을 위해서 매일 자신을 가지고 갈 생각이었다.​​​​


    ​ ​ ​ ​ 2020.0하나.2개 BTS#Halsey의 인터뷰를 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 ​@HOWO​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