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쓰는 것] 핵인싸 펭수 스티커 구입 !!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19:50

    >


    펜하! 펜스... 남극 펜 / 뛰어난 수를 쓰는 펜스!! 저는 정말 캐릭터라면 짱구/두비 이거 둘 나쁘지 않습니다.(소, 란, 데!!!) 내 마음을 비집고 들어온 펜스!!나는 구독자 3000명 정도의 때부터 유튜브 봤는데 요즘은 일 00만을 넘다니(웃음)다들 그렇게 말하겠지만 내가 키운 감정..!​


    ​ 1단 이 글을 쓰는 이유는 제가 블로그에 굳이 펜 민 아웃을 하지 않은 딱 지만 펜스의 스티커를 샀는데 쓰고 싶어서 쓰고 보니!매번 펜스의 팬이 될 화상이 넘치는데 제가 요즘 열중하는 것은...​


    >


    한강에서 주먹밥을 만들 때 불렀던 주먹밥송! 무슨 스토리인지는 모르겠지만 음악댁은 귀여워서 저 자막과 영상의 조화가 스토리도 못할 것 같아요.얼마나 자신감이 귀여운지 ⇒ 그냥 집에서 계속 틀어놓고 sound...


    아까 sound에는 당연히...


    >


    이거 정말 리믹스 버전의 유튜브에서 하루에 수십번 들었다.신이과인~ 신이과인~ 엣챠 엣챠 신이과인~ 어이! 야! 야! 야! 할 때 엉덩이를 흔들기도 국내산 깨방망이 펜스라는 자막도.댁을 환영함


    아니오, 스토리는 당신, 아주 많습니다만,


    >


    이번 보건복지부편에서도... 시선강가면 닥터펜!!! 뭘해도 다 귀여운건 정말 문재정아닐까⇒심장이 아파....저 날개로 서류를 잡고 있는 수핵귀


    다 쓰려니까 너무 모자라서 하나로 여기까지 쓰려고.마지막은 내가 제일 좋아해!!!! 졸업사진편에 나오는 부운펜스!!!<​


    >


    ペン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