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얼굴, 펭수정체 없다면서 갑자기 얼굴유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20:09

    >


    펭하!! 친숙한 인사법이죠?요즘 한창 유행하는 캐릭터 '펜스'가 인사하는 인사법인데요, 가장 유행하는 인사법이래요.위에 보이는 사진 캐릭터가 누르고 있는 최신 유행어입니다.


    이 캐릭터를 모르면 트렌드에 다소 그늘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기위의 폼에서는 키스를 넘어섰다고 할 만큼 핫하다는 것.펜스를 만든 사람은 이슬이 예쁘지 않다는 여성 프로듀서인데, 펜스를 만든 이유는 초등학생 이상을 위한 캐릭터가 없어 모두들 즐겁게 웃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들었기 때문이란다.


    >


    PD의 소원은 이룬 것 같네요?​, 유튜브의 구독자 수는 이미 100만을 넘어 골드 단추도 받았고, 텔레비전은 물론 2020년 1월 11새해 기념식에 참석했으며 여러 유명인과 타종도 했단 말이예요.연예대상 시상식도 했다고 하는데 가면을 쓰고 있어도 떨리는 모습이 금방 느껴져 조금 웃었습니다. 흐흐


    >


    사실 나는 모두가 기뻐할 때 "뭐가 좋아? 눈이 동그랗고 무섭네. 'ᄃᄃ'이라고 하면서, 핍박도 많이 했어요.인간미를 느낄 수 있는 유튜브 영상을 많이 찾아보니 펜스의 얼굴에 점점 익숙해져서 재미도 느꼈습니다.펜스의 매력은 완벽하게 컨셉을 잡고 행동한다는 것입니다.​ 펜스의 나는 10세로 남극에서 한국까지 헤엄치고 왔다고 하는데요.내가 불리할 때는 매니저를 찾으면 내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시원하게 부르니 직장인들은 기분이 좋아질 겁니다.​​


    >


    홍보도 굉장히 자신 있게, 콜라보 작업도 많아졌으니까 EBS에서는 펜스에게 정확하게 인센티브를 주었죠? 솔직히 가면을 쓴 사람이 이렇게 부러웠던 적은 처음이에요.자기만 보지 말고 자기만 봐. 공식적으로 펜스 얼굴은 없다고 자신합니다.인터넷 수사대가 밝혀냈다는 사실!!


    >


    펜스 얼굴 공개로 실망한 사람이 몇 명인데 예전에 피기캐스트에 출연했던 남자배우래요.이름은 김동준 키는 188의 얼굴도 잘생겼다 합니다.피기캐스트의 특징은 본명은 말하지 않고, 니크네입니다를 불렀습니다만, 플린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서울 예대 용키그와 11학번으로 했으니, 나이도 대충 예상 가능합니다.​​


    >


    학교에서도 유행가가 많았다니 인정할 수밖에 없겠죠?솔직히 가면을 친구이고, 과인이 왔다고 해도 유행일 뿐이겠죠? 재미있고, 잘생기고, 키도 크기 때문에 이 사람은 다 가진 사람이라 더 부러울 것 같습니다.


    >


    하나베 사람들은 펜스의 거짓 없이 얼굴 펜스의 얼굴을 원하지 않았다고 말할 것이다.알아서 짜증이 난다고 하네요.그러나 가네토키는 각자 개인 개취도 존재할 터이니 더 정겹고 찾는 이들도 많을 것이다.펜스 얼굴 유출 후에는 유행가는 더 오른다고 할 것이다.​​


    >


    EBS 소속 연습생의 콘셉트가 맞춰져 펜스의 얼굴이 대학입시 특강 표지로 선정됐습니다.또 대학명일 표지모델까지 해가지고 행정부 기관까지 협업한다니 캐릭터를 꾸며주신 PD님들의 능력도 아주 뛰어나고 매력을 최대한 살려주신 김동준 씨도 대단하시죠?


    >


    ​ ​ 공식적으로는 몇년이고 몇십년이 지그와잉도 나는 하나 0세라고 합니다.펜스의 얼굴은 겉보기에는 보이는 마스크입니다.공식 의견을 존중해야 합니다.관심 많이 가져주세요. 펜바!! (펜스) 바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