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색연필그림] 색연필화 펭수 그리기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2:35

    펜스 그림을 같이 그려봅시다.안녕하세요! 아내의 목소리로 인사합니다. 심쿵이라고 불러주세요.그림그리는게 좋지만 아직 초보라서 어떻게 그려야 할지 모르는 분이라면 저랑 다 같이 발전해서 벗을까 해요.저도 그림 배운게 아니라 그냥 그리는걸 좋아하는 사람이거든요. 유튜브 채널에 묘화 영상도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아래쪽에서 방문해 주세요.​​


    그럼 지금 본론으로 들어가서 그려볼게요!


    >


    저는 대강의 윤곽을 가장 먼저 그려줬어요. 조명때문에 선이 선명하게 보이지않네요 ..


    >


    옆에서 보는 각도이므로 그것을 고려하여 눈, 코, 입을 그려 줍니다.눈, 코, 입이 들어가는 얼굴 속에 십자가를 그려서 그리면 편해요.얼굴과 헤드셋을 그렸어요.​​


    >


    내가 마소리로 들었던 커다란 리본을 그려줍니다.귀여운 펜스를 더 귀엽게 해주는 리본...


    >


    팔과 다리, 하얀 배를 그려줍니다.​​


    >


    노란색 부분을 칠합니다.색을 칠할 때 제1 옅은 노란 색을 먼저 바르고 주고 그 위에 좀 더 짙은 황색에서 명암을 그리며 색 했습니다.망칠까봐 소심한 느낌으로 조금씩 발랐어요. ...


    >


    회색머리는 검고 몸통부분을 물들인다. 그늘진부분은 힘차게 밀어주었습니다. 진하게 자신있게.​​


    >


    헤드셋의 붉은색을 칠하고 지우개를 사용하여 반사되는 효과를 냈습니다. 끄면 됩니다.색연필 펜슬을 이용하면 사라집니다.​​


    >


    완성했어요 저 본인도 좀 마음에 안 들지만요. 음..왠지 좀 더 다양한 색채로 과감함을 주고 싶습니다. 더 많은 색상의 펜슬세트를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장비 탓을 하는건가...) 훗...)


    >


    그리고 윤곽을 연필로만 했더니 지저분해 보이네요.나중에 의견이 나왔는데 먼저 뒤집힌 물.예쁘게 선을 다시 그려서 채색하면 더 예쁘게 보일 거예요! 그럼 여러분도 펜스 그림을 그려보세요.저는 나중에 또 오겠습니다!


    ​ ​ ​ ​ ​. 그림 그리기#그림#펜스#펜스 그림#펜스 그리고 키#색연필 그림#색연필 1라스트#1라스트#색연필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