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 제거 수술]10,11,121차 후기 (전부요약 및 궁금증 총정리)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22:11

    #편도로 수술. 편도로 수술 후기#편도로 수술 비용. 편도로 수술 sound식. 편도로 수술 총마토메 안녕!!오항 선은 편도 제거 수술 10,11,12일째 후기를 간단하게 작성한 뒤 ​ 수술 하루째부터 12일째의 모든 것을 총 정리를 하고 보려구요 수술 후에 먹은 sound식, 아픈 증상, 궁금한 칩 등의 정보를 공유합니다!!​ 편도 제거 수술 후기의 마지막 포스팅이 될 것 같아요 ​ https://m.blog.naver.com/jihyun1743/221694467464


    ​ 하나-9하나 다음 세부 후기는 위에 링크에 이어집니다 ​


    ​​​​​


    ​ 91자동차는 아내 sound에서 눈물을 주륵 주륵 흘릴 정도로 아프다 ​금 1도 통증으로 낮에 깨고 빈속에 약을 먹어 ​입니다 선물을 먹었다


    오늘은 붕붕이 콧바람에 닿는다며 준비를 했어요.자유롭게 드라이브하면서 파주 헤이리 마을에 갔는데 PM2.5가 도 왓.-하필 내가 오랜만에 외출하는 일본에 ​


    >


    한 바퀴 돌았더니 배가 고파서 카페에 갔다.헤이리 마을 유행 카페 가드 구다스 마약치즈 크림빵과 녹차라떼를 주문했다.저 빵은 부드럽고 전혀 소리가 없었던 치즈도 굉장히 맛있고.조금 정통으로 씹어 먹은 오빠가 이렇게 자주 마시는 줄 알았다면 2번 하면 됬다고 말했다. 하지만 아플 때는 아프다.먹고 바로 약을 먹었다. ​


    집에와서 오빠와 배민을 해먹었던 저는 먹을수 있는것이 한정되어있기때문에 참치의 육회 세트를 시켰다


    정말 맛있었다. 자반참치와 육회는 차갑고 부드러웠기 때문에 꼭 깨물어 꿀꺽 삼켰다 문어랑 사비랑 우동국은 매워서 한번 먹고 패스~오빠가 이러면 갈비 먹으러 갈께 ᄏᄏ 놀렸다 그래도 아프다니!!! 마시다가 귀가 아파서 약을 먹었다 매우 만족스러운 하루였다 ​​​​


    어제 오랜만에 많이 먹어서 오- 언제나 그랬듯이 오전에는 통과했어요. ​ 1어 나쁘지 않고 빈속에 약을 먹었다 침을 삼킬 때 귀가 아프다.하지만, 목은 많이 좋아진 것 같아. ​


    >


    점심으로 호박죽을 먹었다 큰 국그릇에 듬뿍 먹은 사먹는 것보다 엄마 호박죽이 제일 맛있어. ​​


    >


    이것은 맛있게 매운 새우깡. 항상 새우깡을 삼키고 맛있게 새우깡밖에 없어서 도전했어요매웠다 ⇒그래도 한 봉지를 다 먹었다 전에는 새우깡 한봉지 2,3번 나쁘지 않고 나누어 마셨지만 지금은 약만 먹으면 살것 같다.하얀 어둠도 희미해졌고...


    >


    ​ ​ 그렇게 해서 홍시 후후 수술하고 홍시, 정말 언제 먹듯이, 하하 하하~​ 수술 11일째.3킬로가 빠진 이득.​​​


    오거의 매일은 외래진료가 있는 날 아침 통증이 조금 있었는데 최대한 진통제 안먹고 참으려고 약도 안먹고 병원간 의사가 바로 출혈확률도 떨어지고 반식씩 먹기도 했어요.그리고 진통제도 너무 센 것으로 다시 처방해 주셨다.약을 먹어도 오른쪽 귀가 따끔따끔 아프다고 했더니 귀지를 꺼내 주셨다.그리고 진통제도 조금 강한 것으로 다시 처방해 주셨다.약도 오른쪽 귀가 따끔따끔 아프다고 했더니 귀지를 꺼내 주셨습니다.wwwwww관련해서 귀지에 울려서 더 가슴이 아파져서 가슴이 더 아파졌어.찜질방에서 푹 쉬기로 했어요. 찜질방에서는 미역국을 먹어야지.


    >


    공식적으로 좋지 않은 첫 일반식 ■감격


    딸기를 따서... 타위의 한국이라..


    >


    맛있었다 ​ 1일반식 후기는 뜨거운 것을 한 2일 만에 아내 sound 먹었는데 전혀 이상하거나 아프거나 통증을 느끼지 않은 단 매일 먹고 온 소견이라 오히려 드물었다.뜨거워서 목젖 불편함도 덜한거 같고...나쁘지 않게 방금전에요 매일 상상만하던 sound식을 하나씩 만들어 먹어야죠! 이젠 행복!다 먹고 목하고 귀하고 아픈 증세가 좀 있었는데 그래서 먹고 바로 누웠어.지금 진짜 점점 좋아진 것 같아서 정말 좋았어요. ᅲᅲᅲᅲ


    ​​​



    (통증은 0부터 일 0까지 주관적 판단)(부모 모르게 발치 통증을 3정도로 결정하기)​ 하루째 😨😨 2일째 😨😨(2일째 무통 주사)3일째 😨😨😨(퇴원)4일째 😨😨😨 5일째 😨😨😨 6일째 😨😨😨😨😨😨(이동 통신의 동반)7일째 😱😱😱😱😱😱😱 8일째 😶(병원에서 진통 주사 맞고 옴)9일째 😱😱😱😱😱😱😱😱( 아프며)인 0일째 😱😱😱😱😱😱(표 점점 부드러워지기)하루 한차 😨😨😨😨😨(고통에 적응되는)것 2일째 😨😨😨(약을 마시면 목 감기 정도)​ ​ 수술 직후에 목젖이 너무나도 부기가 이야기할 때 나쁘지 않고 먹을 때 나쁘지 않아 이것이 가장 적응하지 않​ 수술·일 5일째는 심한 목 감기 정도의 아픔 ​ 6일째부터 욘 그와은통에 이동 통신이 개시되면서 통증이 급상승 ​ 9일째부터 흰 딱지가 불 우슬무헤고, 조금씩 풀어진 것 ​ 한 0일째부터는 아픔도 익숙해지고 차도를 보입니다 ​ ​ ​ ​


    뜨거운 소리식은 1절 먹지 않고 다 차게 해서 먹었습니다 단락 자신의 눈의 기준은 점점 고난도의 음식이다.


    하나 죽(호박 죽, 잣 죽, 쇠고기 죽, 스팸 죽)아이스크림(베라 바닐라 맛, 요구르트 맛/투게더/티코)폰 시바 와인 포도주 포도주 가마 플레이 수프 카스텔라 우유훅당밀크티ー 녹차 라테 ​ 2. 계란 후라이, 계란 찜오믈렛 ​ 3. 넹모밀 냉면 연어 참치 육회 ​ 4. 부드러운 양념 갈비 3절주 치킨 한조각 크림 치즈 팡세우캉쵸코레ー토 ​ ​ ​ 편도 수술하고 매일 죽만 먹고 아이스크림만 먹고 힘드실텐데 3단락 음식까지 도전하고 보세요 새 세계입니다.


    궁금한 사항들을 혼자 견해해 봤어요. (웃음) 양치해도 되나요?A, 저는 의사가 양치질보다는 양치질을 하라고 해서 양치질을 자주 했어요.힘들 것 같지만 견해보다 칫솔질이 힘들지 않아요! 상념이 이상하긴 하지만 어금니 쪽 칫솔질을 할 때 너희가 깊게 만지지 않도록 주의하고 혀를 닦을 때 혀를 빼는 순간 지옥입니다.혀를 빼면 아프니까 조심하세요. ᅲᅲQ. 통증을 비유한다면?A.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아프고 힘든 생각보다는 무겁게 아팠습니다. 귀는 고막이 찢어질 것 같은 느낌..? 살면서 소음을 느끼는 종류의 아픔이니까 내용으로 설명하는게...Q.출혈한 본인이라면 어떻게 하겠습니까?A. 가벼운 출혈 시 차가운 가글로 지혈되고, 선혈이 자꾸 본인이 오면 응급정말로 가라고 했습니다.저는 다행히 출혈이 없었어요.Q. 출혈 조심 팁이 있나요?A. 수술 직후 의사가 아파서 아프다고 한마디도 하지 않거나, 본인의 식사를 잘 먹지 않으면 딱지가 좁게 분포하고, 그 상태에서 본인 안에서 내용상 본인이 먹으면 딱지가 찢어지고 출혈이 일어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수술 하루 흰 딱지가 생기기 전에 내용도 최대 한도로 식사도 쿨톡쿨톡 잘 삼켰어요 아이 스크림도 하루는 많이 먹었습니다! 그래야, 딱지가 넓고 얇게 분포되어 출혈 확률을 낮췄던 것 같아요 ​ Q. 가장 조심하는 시기는?A. 후기를 보면 표준 수술 1주일 1안팎에서 출혈이 생기는 것 같아요 고통에 익숙해지고 매일 죽만 먹고 있습니다 다른 것 먹어 볼까... 이때를 제1주의해야 합니다 개인적인 견해다.수술 하루에서 31정도까지는 내용도 좀 하고 소식품도 많이 먹고 51정도에서는 최대 한도 조심하세요. Q. 목젖은 언제 원래 크기로 돌아왔습니까?A. 수술 후에 목젖이 4배 정도는 부었어요(눈물)1주 1정도 지봉잉 그래서 2배 정도로 작아졌지만 아직 불편하기도 한다(울음)에서도 열흘 정도 지봉잉 면 느끼는 불편함은 많이 사라집니다! 완전히 돌아가까지는 1개월 정도 걸린다고 의사한테 내용을 적어 보았습니다. ​ Q.1반식은 언제부터 먹을 수 있는 연봉 인입니까?A. 의사가 1조식 먹어도 된다고 하싱곤 121차 브토욧오요! 진통제도 약한 약으로 바꿀게요! 저는 61회에서 최대한 부담 없이 소식품을 선별하고 먹방을 찍었는데,입니다 후후, 냉면 넹모밀, 육회 참치 이 정도는 드셔도 괜찮겠네요 개인적인 차도에 의해서 변하지 않고, 약 2주 후쯤과 교은헤하면 될 것 같다 ​ Q. 편도 수술 후 입 맛인 냄새가 심한가요?A. 하얀 딱지가 생겨날 때부터 나의 체감상 31회 81회 정도까지 역한 냄새가 본인입니다 그 이후에는 본인이 될 것 같아요!!! 양치질을 해도 가글을 해도 없어지지 않는 싱거운 냄새.딱지가 떨어지지 않으면 없어질 거예요. ᅲᅲᅲQ. 아프지 않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A. 내가 체험하고 본 결과 아무리 강한 진통제라도 약이 6-7시각입니다. 식후 30분에 약을 먹어야 하지만 한번 아픔이 오면 무엇을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꼭 6시각지 본 인 전에 식사를 하고 약을 마셔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계속 공복에 약을 먹게 됩니다 (눈물)에서도 약을 먹으면 2-30분 이내에 약 변하고 통증에서 해방됩니다 아내 소음부터 잘 드시고 약도 잘 챙겨드세요!Q. 아프면 다시 입원해도 되나요?A. 네, 당연합니다. 편도 수술은 포괄 수가제라고 알리고 수술 후 입원이 2박 31이 되고 있어서 퇴원 후, 아프면 다시 입원하세요 나도 7-81차에 노 힘 아파서 제이 프우오은 하든지 해서 병원에 가면 진통제 주사 맞고냐며 주사 맞으면 할죠은 1행복했다.ᄒᄒ 영양제도 한방 맞고 왔어요~하지만 표준적인 후기를 찾아보니 출혈이 아닌 이상 재입원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편도수술 후 열은 본인입니까?A. 네, 저도 약 51동안 37.5-38번 갔다 오곤 했어요 목이 아프다고 열이 나올 수밖에 없으니까 어느 정도 미열은 동반될 것 같습니다 얼오르소움 팩을 해서 잘 먹고 푹 쉬세요 38도 이상 고열 있으면 병원 가세요.(눈물)​ Q. 편도 수술 비용.A. 저는 종합 병원에서 수술이나 입원 140만원 정도 본인 110만원 공단의 부담금, 본인 부담 30만원 정도였어요! 30만원은 보험 회사에 청구하고 실비를 받았습니다 그 때문에 외래 진료 시 진료비 만원 안팎에서 자신 와서 요진 통제 주사도 만원 정도 하고 있어 영양제는 비급여 3만원 정도 했습니다.Q. 이 통증이 심할 때는 어떻게 합니까.A. 저는 소식품 씹을 때 침 삼킬 때 누워서 있었지만, 1어 나설 때 이동 통신이 심해졌어요. 그 때는 즉시 약을 먹고 누워 있으면 조금 나아집니다. 식사하다가 갑자기 아파서 약 먹고 누운 것이 몇번인가..그래서 나는 121차에 외래 진료 때 이동 통신이 심하다고 하고 귀을 진료했지만 고막에 귀지가 있고 아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걸 벗겼더니 거짓없이 괜찮더라구요.... 더러운 진통제를 먹어도 통증이 지속되신 분은 귀도 검사하세요.귀지가 사람을 죽일 지도 몰라요...!! Q. 수술 어디서 하면 좋을까요? 대학병원? A. 인터넷 후기를 봐도 대학병원에서 아래쪽 마을의 이비인후과로 아래쪽 종합병원에서 아래쪽은 여러가지 있어요! 편도 수술은 30-40분 소요되는 아주 간단한 수술이라 근처 병원에서 하는 것을 권하는 바입니다. 본인 안에서 출혈이 나도 빨리 달려갈 수 있는 곳이에요! 오히려 대학병원은 간단한 수술이라 전문가가 아니라 레지던트들의 실습용이 될지도 모른다는 소음을 들어...가깝지만 권한다.Q. 수술은 어떻게 하나요?에이튜브를 찾아보면 적본인답게 동영상은 전부 본인과 있습니다. 흐흐흐... 개구쟁이로 고주파에서 지산서를 떼어냅니다.Q. 아이보다 어른이 더 통증이 심한가요? 네.맞아요. 이유는 모르겠어요.(웃음 Q. 편도 아니어도 지장이 없는 사람입니까?) A. 몸에 장기는 모두 이유가 있기 때문에 존재할 것입니다.그런 이유로 수술을 싫어하신 분들도 많을 것 같아요.그런데 편도는 만 3세가 되면 면역이 생기면 한 담루롱 편도염이 아니면 편도를 떼어 낼 이유가 없죠 하지만 한번 편도에 염증이 일어나자 더 이상 편도로 세균을 막는 역할을 못하고 오히려균에 매번 감염하는 곳으로 전락하고 버립니다. 의사의 내용을 쓰는 것은 빌리지 않기 때문에 보초병에 비유하는 것이군요.편도가 아니라도 수많은 말입니다.파선이 다 그 역할을 해줘서 전혀 지장이 없다고 말했어요.그 때문에 더 이상 편도염 때문에 고생한 1이 없잖아요!편도 수술 후 특이점이 있다면?A. 툼을 평소에 거의 하지 않는다편인데 문득 츨룸이 본인입니다.www 편도(편도)가 없어져서 훗키 본인?? 아직 완쾌전이 아니라서 고소음도 시원하게 오른다는 후기를 본 것 같아요. 혼자서 문답하기가 무척 지루하네요. 더 궁금한 거 있으면 댓글 주세요.또 도움이 된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 ​ ​ 11회에서 121회까지 편도 사진 에쵸무브합니다 혐의 극치 주의


    >


    수술 전 편도염 앓을 때


    >


    편도 수술 직후


    >


    수술 11회


    >


    수술 2일째


    >


    수술 3개 이닝


    >


    수술 4일째


    >


    수술 5일째


    >


    수술 6첫차


    >


    수술 7개 이닝


    >


    수술 8일째


    >


    수술 91회


    >


    수술의 하나 01회


    >


    수술 111회


    >


    수술의 하나 2개 다음 ​ ​ ​ ​ ​ ​ ​ ​ ​ 이상 편도 제거 수술 후기의 정리를 마칩니다 모두 완쾌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